웨이브 - [이용권/결제] 자동결제는 언제마다 이루어지나요?
자동결제는 매월 동일한 날짜에 진행됩니다.
11월 1일에 결제하신 회원님의 경우 다음 결제 예정일은 12월 1일 이며, 31일에 구매하신 회원님의 경우 다음달 30일에 자동결제가 진행되며 자동결제 기준일이 30일로 변경됩니다.
2월 이후는 일괄 28일로 변경됩니다.
웨이브 - [이용권/결제]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Wavve 월정액 이용권의 경우는 자동결제로 구매 가능하며, VOD, 영화는 단건 구매로 이용 가능합니다.
[결제 수단] PC, 모/웹 기준
이용권(자동결제) 구매시 : 신용카드, 휴대폰, PAYNOW간편결제, PAYCO간편결제,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결제 가능
단건 구매시 : 신용카드, 휴대폰, PAYCO간편결제,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결제 가능. 코인을 포함한 복합 결제 가능
코인 충전 : 신용카드, 휴대폰, PAYCO간편결제, PAYNOW간편결제(자동충전시)를 통해 가능합니다.
*단, iOS와 안드로이드 OS App내 결제 시, 해당 구매처에 등록된 결제 수단으로 결제됩니다.
[이용권 구매시 유의사항]
- 이용권의 자동결제는 신용카드, 휴대폰, PAYNOW간편결제, PAYCO간편결제,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 신용카드의 최저 결제한도는 1,000원입니다.
웨이브 - [이용권/결제] iOS 내부결제(In-app purchasing) 에서 구매한 이용권을 환불 받고 싶어요.
iOS 내부결제(In-app purchasing)한 이용권은 애플 정책에 따라 Wavve 에서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환불 방법
1. 앱 구매 영수증 메일 에서 접수하는 방법
① iTunes store 에서 발송한 영수증 메일을 연다
② 영수증 내용에서 문제 신고 버튼을 클릭한다
③ 열리는 팝업에서 애플리케이션 시작 버튼을 눌러 iTunes 을 실행시킨다
④ 조회되는 구입 내역에서 해당하는 앱 결제 내역의 문제 신고 버튼을 클릭
⑤ 문제 신고 에서 문제 를 하나 선택하고 의견을 작성하여 제출
2. 웹 브라우저에서 iTunes 지원 사이트로 이동하여 문의 메일 바로 보내기
이 방법은 앱을 구매한 날짜, 구매 금액 등 상세 내역을 알고 있어야 가능합니다
구입 내역 확인 방법 : http://support.apple.com/kb/HT2727?viewlocale=ko_KR
① apple.com/kr > 고객지원 > iTunes 아이콘 클릭 http://www.apple.com/kr/support/itunes/
② 제일 하단 지원문의 클릭 http://www.apple.com/kr/support/itunes/contact/
③ iTunes Store 지원 문의 클릭
④ 구입, 청구 및 교환 > 구입한 콘텐츠의 품질 클릭
⑤ 해결 방법에서 이메일 클릭 하여 상세 내용을 작성한다
2-1. apple 지원 문의 바로가기
① 모든 제품 및 서비스 > iTunes > iTunes store 클릭
2-④ 와 동일하게 선택하여, 이메일 상세 내용 작성
이후 환불 진행 상황은 apple 에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웨이브 - [이용권/결제] 환불 받고 싶어요.
Wavve 상품은 구매 후 7일 이내에 결제 취소 요청이 가능하나, 이 기간 내에 상품에 해당하는 콘텐츠 제공을 개시하는 등의 사유가 있을 경우 환불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유료상품 이용약관' 제 10조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추가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 고객문의, 혹은 고객센터(1599-3709)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wavve 많이찾는 질문 https://www.wavve.com/customer/faq